유튜브, 김연아 공식 '연아채널' 오픈

한은지 2010. 4. 19. 15: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한은지 인턴기자]

ⓒ 유투브 '연아 채널'

세계적인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가 19일 2010 밴쿠버 올림픽 피겨 여자 싱글 챔피언 김연아의 공식 채널을 오픈하다고 발표했다. 공식 채널의 이름은 '연아 채널(www.youtube.com/yunakim)'

김연아는 '연아 채널' 개설을 기념, 'Yuna Kim ♥ Greeting Message From Yuna'란 제목으로 직접 축하메시지 동영상을 올렸다. '연아 채널'에는 이 외에도 시즌별 경기 영상과 아이스쇼 동영상, 팬들이 만드는 동영상 등 다양한 영상들이 올라와있다.

'연아 채널' 하단에는 개설 주체인 김연아의 프로필이 상세히 소개돼있으며, 이날 오후 현재 1351명인 구독자 명단도 게재돼있다. 채널 조회 수는 671회에 달하며, 각지의 팬들이 남긴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 'chelsie1026'은 "여왕 폐하 만세(Long Live The Queen!)"란 댓글로 반가움을 표했다. 뒤이어 "당신은 최고입니다(You are the Best!)" "연아 선수 축하해요!" "자주 놀러올게요" 등 수백 개의 댓글이 달려,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앞서 유튜브에는 김연아를 향한 일본 네티즌들의 악의적인 게시물이 올라와 이에 맞선 '김연아 반박 동영상'이 제작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초절정 엽기발랄 만화 '구로막차오뎅한개피' 무료로 보기

tokzoo@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은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