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김연아 아이스쇼 기념음반 참여

2010. 4. 6. 11: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여성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김연아가 출연할 아이스쇼의 기념 음반에 단독으로 참여했다.

브라운아이드걸스는 16-18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KCC 스위첸 페스타 온 아이스 2010'을 기념해 6일 발매된 '페스타 온 아이스 2010 스페셜 음반'에서 신곡 2곡과 히트곡을 노래했다.

작곡가 윤일상, 한재호, 김승수가 참여한 이번 음반에는 신곡 '매직(Magic)'과 '점프(Jump)'를 비롯해 히트곡 '아브라카다브라'의 편곡 버전과 '매직'의 반주 버전, '점프'의 기타 버전 등 총 5트랙이 수록됐다.

이번 아이스쇼 주제곡으로 사용될 '매직'은 록의 요소를 더한 사운드에 브라운아이드걸스의 하모니가 어우러졌다. 또 '점프'는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곡으로 도입부에 미료의 랩이 가미됐다.

브라운아이드걸스는 18일 아이스쇼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mimi@yna.co.kr < 뉴스의 새 시대, 연합뉴스 Live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 포토 매거진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