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김현수 연상녀 허이재와 갑자기 열애?

경향닷컴 2009. 12. 12. 1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년 연속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김현수(21)와 영화배우 허이재(22)가 열애중이라고 발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10월 말 지인들과 함께 소개팅 형식으로 만났다고 밝혔다. 1개월 가량 지난 신생 커플이라는 설명이다.

허이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허이재가 김현수와 교제 중이다"고 인정하며"아직 시작 단계인 만큼 허이재가 조심스러워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허이재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걸프렌즈' 개봉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이번 '열애 공개'를 미심쩍은 눈으로 보는 시각도 있다.

인터넷 매체 뉴스엔은 이틀전 인터뷰에서 허이재가 "난 사랑을 믿지 않는다. 사랑이 존재한다고는 생각하지만 늘 변하는 것이라 믿지 않으려고 한다"며 "누군가에게 사랑을 받고, 가정이라는 기반이 있어 안정돼 보인다는 것은 부러웠지만, 그렇다고 내가 연애를 하고 싶은 것인지는 모르겠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허이재는 지난 8일 MBC에서 방송된 연예 프로그램에서도 "남자친구가 없다"고 밝힌 바 있다.

김현수도 지난 11월 TV프로그램인 '스타골든벨'에 출연해 연예인 이채영이 마음에 든다고 공개했다.

▶ [화보] 김현수와 허이제 커플(?)

〈경향닷컴〉- 대한민국 희망언론! 경향신문, 구독신청(http://smile.khan.co.kr)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