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석 "연극 '이' 10주년, 마지막 공길 무대"②

김수진 입력 2009. 11. 23. 14:12 수정 2009. 11. 23. 14: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배우 오만석 ⓒ임성균 기자 tjdrbs23@

배우 오만석이 내년 2월 무대 위에 올려지는 '이' 10주년 공연에서 마지막으로 공길을 연기할 예정이다.

오만석은 최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내년 무대가 나의 마지막 공길 무대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오만석은 그동안 연극 '이'에서 공길을 연기하며 관객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연극 '왕의 남자'의 원작으로, 영화에서는 이준기가 연기한 캐릭터다.

오만석은 "너무 한 캐릭터를 오래 연기하는 것은 좋지 않다는 생각해서 이번 10주년 공연 무대를 마지막으로 공길과 이별을 고할 생각이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내년 1월 자신이 연출하는 뮤지컬 '내마음의 풍금'을 무대 위에 올린다. 그는 "나의 첫 연출작에 실망하신 분들은 꼭 다시 한 번 와서 공연을 관람해 달라"면서 "현재 심혈을 기울여 공연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만석은 현재 방송중인 KBS 1TV 일일극 '다함께 차차차'에서 주인공을 연기하며 더욱 친근한 모습으로 시청자의 사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오만석은 "이 작품은 배우와 스태프 모두 화합이 잘 된다. 정말 가족 같은 분위기다"고 웃으며 말했다.

한편 '다함께 차차차'는 시청률 30%대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방송중이다.[관련기사]☞ '차차차' 오만석 "여배우 많아 행복..나만 잘하면 돼"[★포토]오만석 '쌍과부집의 유일한 남자에요'오만석 "김국진 이동건에 캐스팅 밀렸다"[★포토]오만석 '뮤지컬 많이 사랑해주세요'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72 누르고 NATE/magicⓝ/ez-i"

skyaromy@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진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