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빨간 망토' 눈길 팍~

2008. 12. 15. 19: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F 속 '소녀시대' 의상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메이플스토리 CF 제작 중 소녀시대는 깜찍한 스쿨룩 의상에 빨간 망토를 걸친 이색적인 의상을 선보였다.

전체적으로는 빨강 색이 부각된 가운데 마치 마법학교의 학생을 연상시키는 듯한 분위기다. 짧은 스커트와 고급스럽게 제작된 교복 자켓을 매치한 스쿨룩 의상으로 발랄한 이미지에다 붉은 타이로 포인트를 주고 있다. 더욱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제작된 붉은 망토는 다섯 종류의 시그너스 기사단에 맞게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소녀시대가 입은 의상들은 차후에 메이플스토리에서 진행할 바자회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CF 제작 관계자는 "판타지풍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시그너스 기사단의 특징을 강조할 수 있는 의상이 완성돼 화면이 더욱 화려해졌다"고 말했다. 한편 소녀시대가 출연한 이번 CF는 오는 17일 시그너스 기사단을 소개하는 인터넷 방송에서 공개되며, 18일 케이블 채널을 통해 정식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스포츠월드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