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아이돌 비스트, 드디어 컴백. 19일 음원 공개

이정혁 입력 2013. 7. 11. 16:40 수정 2013. 7. 11. 16: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비스트가 오는 19일 정규 2집을 발매하는 것을 시작으로 1년만에 컴백한다.

비스트가 19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정규 2집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Hard to love, How to love)'는 비스트 멤버 각각의 참여도를 높였다. 비스트는 이번 정규 음반에 'All made by BEAST'라 할 수 있는 총체적인 프로듀스 과정을 통해 음반 작업을 마쳤다. 앞서 선보인 발라드 곡에 이어 또 다른 비스트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넘버들로 꽉 채운 트랙리스트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10일에는 비스트가 2박 3일에 걸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져 비스트의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려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비스트는 두 번째 정규 음반 발표에 앞서 디지털 싱글로 첫 번째 타이틀곡 '괜찮겠니'와 두 번째 'I'm Sorry'를 연달아 음원차트 정상에 올리며 방송활동이 전무한 상태에서도 음악 프로그램 1위를 거머쥐며 그 위상을 입증해왔다.

비스트는 지난해 7월 '미드나잇'과 '아름다운 밤이야'로 명실상부한 최정상 보이그룹의 행보를 선보이며 사랑 받은 데 이어, 국내와 해외를 오가는 특별한 개인 활동으로 바쁜 가운데에 많은 아이디어와 작업 참여로 이번 정규 음반의 완성도를 기울여왔다.

비스트는 이번 정규 음반을 통해 특유의 서정성과 남성적이고 어두운 이미지를 극대화하며 대중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곡으로 승부를 걸 예정이다.

비스트는 이번 새 앨범 발표에 앞서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게릴라 콘서트 '뷰티모여'를 열고, 두 번째 타이틀 곡 'I'm Sorry'의 뮤직비디오를 만 여명의 팬들과 함께 찍는 등 큰 정성을 기울여왔다. 그리고 7월 드디어 정규 2집을 발매하고 단독 콘서트 '2013 BEAUTIFUL SHOW'에서의 첫 무대를 선보이며 컴백 프로젝트의 포문을 연다.

한편 남성 아이돌로서는 독보적인 음원 강자의 면모를 선보여 온 비스트의 정규 2집 음반은 7월 19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비스트의 신곡 첫 무대는 단독 콘서트 '뷰티풀쇼'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용인 살인사건' 심 군, 친구에 "피뽑는 작업중" 사진 보내 '경악'

'용인 살인사건' CCTV 공개…시신담긴 김장봉투를… '경악'

'용인 살인사건' 심군 훼손한 A양 살점, 모텔 정화조 다량 발견

안젤리나 졸리, 유방절제 후 근황 '당당한 노브라'

제니퍼 니콜 리, 비키니 끈 '스르륵' 풀려…아찔 노출사고

캘러웨이 정품 풀세트 '49만원' 200세트 파격! 한정판매!'

'쿨매트'가 이렇게 시원해~, 가격도 만족! 얼음장이네!

"절대남자"에서 소개한 "토소볼" 운동법 도대체 뭐길래.

이성을 유혹하는 필수품, '페로몬 샤워젤' 이렇게 대단해~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