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에이핑크 홍유경 탈퇴 공식발표 “학업에 전념할 것”(전문) 본문

뉴스 본문

에이핑크 홍유경 탈퇴 공식발표 “학업에 전념할 것”(전문)

출처 뉴스엔 | 입력 2013.04.23 15:07

기사 내용

에이핑크 홍유경이 팀을 탈퇴한다.

4월 23일 에이핑크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멤버 홍유경 탈퇴를 공식 발표했다.

에이큐브 측은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에이핑크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전합니다"라며 "2011년 4월 19일 데뷔해 2년여 동안 함께 울고 웃었던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에이핑크 멤버로 활동해온 홍유경 양이 더이상은 에이핑크 멤버로 함께할 수 없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고 밝혔다.

이어 "홍유경양은 에이핑크 데뷔 당시부터 현재까지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하고 성실한 멤버였습니다. 그러나 연예활동과 학업의 기로에서 오랜 시간 에이핑크의 미래와 홍유경양의 미래, 그리고 나머지 여섯 멤버들의 미래를 위해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고민하고 또 고민하여 회사와 홍유경양은 이처럼 어려운 결론을 내리게 됐습니다"고 설명했다.

에이핑크를 탈퇴하는 홍유경은 향후 학업에 전념, 평범한 여대생으로 돌아갈 계획이다.

에이큐브 측은 "다시 한번 많은 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 전해드리게 되어 다시 한번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더욱 발전하고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전했다.

다음은 에이핑크 홍유경 탈퇴에 대한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홍유경, 김남주, 오하영)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느덧 추운 겨울이 지나 따스한 봄을 알리는 4월…

저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아쉬운 소식을 하나 전하려 합니다.

우선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에이핑크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전합니다.

2011년 4월 19일 데뷔하여 2년여 동안 함께 울고 웃었던…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에이핑크의 멤버로 활동해 온 홍유경양이 더 이상은 에이핑크의 멤버로 함께할 수 없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홍유경양은 에이핑크 데뷔 당시부터 현재까지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하고 성실한 멤버였습니다. 그러나 연예활동과 학업의 기로에서 오랜 시간 에이핑크의 미래와 홍유경양의 미래, 그리고 나머지 여섯 멤버들의 미래를 위해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고민하고 또 고민하여 회사와 홍유경양은 이처럼 어려운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에이핑크를 떠나는 홍유경양은 올해 대학에 진학함에 따라 학업에 전념 할 계획으로 더 이상 에이핑크 홍유경이 아닌 여느 또래와 같은 평범한 여대생 홍유경으로서의 삶과 그녀의 앞날에 많은 격려와 응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번 결정으로 아직은 힘들지만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고 있는 에이핑크의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여섯 멤버에게도 팬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많은 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 전해드리게 되어 다시 한번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와 함께 더욱 발전하고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