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김재중 첫 솔로앨범, 내년 17일 발매 ‘생일기념 특별공연까지’ 본문

뉴스 본문

김재중 첫 솔로앨범, 내년 17일 발매 ‘생일기념 특별공연까지’

출처 파이낸셜뉴스 | 입력 2012.12.26 11:21

기사 내용

JYJ 김재중이 첫 솔로앨범 발매일 확정과 더불어 특별한 공연을 개최 소식을 전했다.

26일 김재중의 소속시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재중의 첫 솔로 앨범 발매를 내년 1월 17일로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들은 "앨범 발매를 기념하고 자신의 생일을 맞아 1월 26일과 27일 양일 특별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특별 공연 소식을 밝히며 "미니 콘서트와 팬미팅이 함께 어우러진 새로운 시도"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더했다.

김재중은 현재 락 장르로 이뤄진 솔로 미니 앨범을 준비 중이며 자신의 자작곡을 포함해 전 곡을 작사한 미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아직 콘셉트와 구체적인 앨범 내용은 베일에 싸여 있지만 이미 전 세계적으로 큰 기대를 얻고 있다.





여기에 소속사는 "이번 콘서트는 총 3부로 구성 된 대형 공연으로 미니 콘서트와 팬미팅이 결합된 색다른 공연이며 1집 미니앨범의 수록곡 등 김재중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1월 4개국 아시아 팬미팅 마친 김재중이 드디어 국내 팬들과 그간 출연한 작품 히스토리와 근황을 풀어 놓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재중의 이번 공연 타이틀은 'Your, My and Mine'으로, 이는 김재중의 생일(1월 26일)을 맞아 자신의 모든 삶의 이야기를 무대에 담고 그것이 바로 팬들에게 감사하는 진심임을 의미한다.

김재중은 "이번 앨범에서 전곡의 가사를 쓰며 내가 이제까지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 그리고 요즘 나를 고민하게 만들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들에 대해 적었다. 공연을 통해 그런 내 모습 그대로를 팬들에게 보여주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재중의 'Your, My and Mine'은 일산 킨텍스에서 내년 1월 26일, 27일 양일간 진행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