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나영석PD에 "나랑 '1박 2일' 같이 그만뒀어"

강효진 기자 2012. 11. 26. 09: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인턴기자] 이승기와 나영석PD가 '개콘' 생활의 발견에 등장했다.

이승기는 지난 25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생활의 발견'에 신보라 새 남자친구로 출연했다.

이날 이승기는 신보라를 향해 "몸매가 앞뒤가 똑같고, 미간이 넓어서 곤충처럼 보이고, 화장을 안해서 요괴같이 보여도 좋다"고 말해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까나리 복불복 중 이건 절대 아니라고 호언장담하며 까나리 잔을 고르는 등 허당기질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송중근이 "이승기는 얼마전까지 '1박 2일' 하다가 이젠 '런닝맨'에 나가서 재밌다고 그러더라"며 면박을 주자 '1박2일' 연출을 맡았던 나영석 PD가 객석에 앉아있는 모습이 공개됐고 이승기는 "나영석 PD와 '1박2일'을 같이 관뒀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쳐]

이승기| 이승기 나영석PD| 이승기 생활의 발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