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사라졌던 7회 예고편 보니 '윤은혜 송옥숙 드디어 만난다'

뉴스엔 입력 2012. 11. 26. 09:11 수정 2012. 11. 26. 09: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고싶다' 7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극본 문희정/연출 이재동) 측은 최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11월 28일 방송되는 8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한정우(박유천 분)은 이수연(윤은혜 분)의 어머니 김명희(송옥숙 분)에게 "수연이 닮은 여자를 봤어"라 고백하고, 김명희는 극도로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다. 반면 이수연은 김명희 몰래 음식점에서 나오는 그녀를 훔쳐보고 가슴아파 한다.

또 다른 장면에서 강형준(유승호 분)은 이수연에게 "한정우 괴롭히고 싶다며"라 말하며 이수연이 한정우의 존재를 알아채고도 그에게 복수하기 위해 모르는 척 하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또한 한정우는 의문사 당한 강상득의 유력 용의자로 지목돼 억울함을 표하고 있는 모습도 영상에 담겼다. 이윽고 한정우는 이수연을 만나 "수연이니?"라 말하며 애틋한 감정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당초 '보고싶다' 7회 예고편은 11월 22일 6회 방송분 직후 전파를 탈 예정이었으나 72분 방송시간을 넘어서는 것을 우려해 방송되지 못했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용감한녀석들' 박성광, 뜨니 안하무인 개그맨 누구? 태연 "전진 방귀도 뀌고 열심히 해" 디스(신화방송) 유흥업소 아가씨 전화한통에 출동 '콜뛰기' 아시나요 '요금이 무려' 전현무 "세얼간이 시청률 10% 넘으면 눈썹-수염 민다" '여신미모' 창시자 김희선, 無보정 셀카사진 총망라해보니 '눈이 황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