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퀸' 양미경, 이덕화 죽이고싶은 고통..주먹 깨물고 오열

뉴스엔 2012. 11. 26. 08: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메이퀸' 양미경이 드디어 독을 품었다.

11월 25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메이퀸'(극본 손영복/연출 백호민) 30회에서 이금희(양미경 분)는 장도현(이덕화 분)의 모든 악행을 안 후 경악을 금치 못했다.

장도현은 과거 이금희의 남편 윤학수(선우재덕 분) 박사는 물론 그의 딸 천해주까지 죽이라 사주했다. 윤학수 박사는 죽었지만 박기출(김규철 분)로 인해 겨우 목숨을 부지한 천해주는 제 스스로가 누구의 딸인지도 모른 채 살아왔다.

모든 것은 장도현 탓이었다. 그의 욕심이 화를 불렀다. 이금희는 장도현의 극악무도한 행위에 몸서리쳤다. 그와 단 한 순간도 같이 있기 싫었지만 천해주를 위해 다시 집으로 돌아가야 했다. 장도현의 비밀을 모두 파헤치기 전까지 이 같은 사실을 알려서는 안됐다.

이금희는 이를 악물고 장도현을 마주했다. 그를 죽이고 싶은 고통에 베개를 치는가 하면 자고 있는 장도현의 목을 조르려는 시늉까지 했다. 밖으로 울음소리가 새나가지 않게 하기 위해 주먹을 물고 오열하는 이금희 모습에 시청자들 역시 안타까워 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사모님이 큰 건수를 잡아내셨으면 좋겠다. 움직일 때 됐다", "어쨌든 과거에는 사랑한 남잔데 잔혹한 실제 모습을 알게 됐으니 충격 장난 아닐 듯", "나 같아도 죽이겠다. 빨리 모든 사실이 밝혀졌으면 좋겠네요", "너무 슬프더라. 평생을 악마에게 봉사..대박" 등 씁쓸한 반응을 나타냈다.(사진=MBC '메이퀸' 캡처)

조연경 j_rose1123@

'여신미모' 창시자 김희선, 無보정 셀카사진 총망라해보니 '눈이 황홀' '막말자' 황현희 밝힌 야동보는 남자친구 구별법은 겁없는 광희 "탁재훈 요즘에도 자주 지각한다더라" 도발 [포토엔]티아라 아름 '입은거야 벗은거야? 착시유발 아찔한 하의실종'(공항패션) 중견탤런트 부인, 아들 3명 살해후 '시체옆 5일' 끔찍범행 이유 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