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지' 김기열 대선 지지 밝히려다 저지당했다 "후보님들 긴장하셨죠?"

뉴스엔 2012. 11. 25. 22: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기열이 지지하는 대선 후보는 누구일까?

개그맨 김기열은 11월25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네가지'에서 자신이 지지하는 대선 후보를 밝히려다 저지당했다.

이날 "엠넷 '슈퍼스타K4' 홍대광한테 투표를 하고 트위터에 글을 남겼는데 남기자마자 떨어졌다"고 말문을 연 김기열은 "홍대광 팬이 나한테 한다는 말이 '인기없는 오빠가 투표해서 떨어졌다'였다"며 "이게 무슨 헛소리야. 내가 무슨 펠레야? 김기열의 저주야?"라고 따졌다.

이어 그는 "그럼 김기열의 저주 있나없나 이 자리에서 증명해보자"며 "내가 찍을 대선 후보를 이 자리에서 밝히고 어떻게 되나 보면 되지않냐"고 선언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동료 개그맨 김준현 허경환 양상국은 필사적으로 김기열을 저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기열은 "후보님들 긴장하셨죠? 이래봬도 내 한마디에 대한민국 미래가 바뀔 수 있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던져 방청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네가지' 김기열 대선)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겁없는 광희 "탁재훈 요즘에도 자주 지각한다더라" 도발 '1박2일' 유희열 "배만 나온 윤종신, 알 밴 시샤모" 비유도 남달라 [포토엔]티아라 아름 '입은거야 벗은거야? 착시유발 아찔한 하의실종'(공항패션) 중견탤런트 부인, 아들 3명 살해후 '시체옆 5일' 끔찍범행 이유 왜? 수지 "첫키스 상대, 사실 김수현 아니었다" 솔직고백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