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투개월 내년 초 전격데뷔 "윤종신 지휘 아래 앨범 준비 한창" 본문

뉴스 본문

투개월 내년 초 전격데뷔 "윤종신 지휘 아래 앨범 준비 한창"

출처 티브이데일리 | 작성 김진경 기자 | 입력 2012.11.13. 14:16

기사 내용

[티브이데일리 김진경 기자] '슈퍼스타K3' 출신 투개월(김예림 도대윤)이 내년 초 전격 데뷔한다.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13일 오후 티브이데일리에 "투개월이 내년 초를 데뷔를 계획으로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윤종신의 프로듀싱 하에 진행 중인 투개월의 데뷔 앨범은 미니앨범 형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귀띔했다.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3' 출연 이후 다수의 기획사로부터 영입 러브콜을 받았던 투개월은 지난 9월 윤종신이 설립한 기획사 미스틱89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당시 투개월은 "우리의 음악적 역량을 이끌어줄 소속사를 찾던 중 현 소속사를 선택하게 됐다"며 "앞으로 음악적으로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미스틱89와 계약을 맺게 된 이유와 소감을 전한 바 있다.

한편 투개월 김예림은 지난 9일 방송된 '슈퍼스타K4'에서 딕펑스의 미션 멘토로 깜짝 출연하며 근황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및 해당화면캡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