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밀양' 없었으면 결혼도 못했을 것" 왜?

뉴스엔 2012. 9. 20. 23: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도연이 '밀양'을 통해 결혼하게 된 사실을 털어놨다.

전도연은 9월 20일 방송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게스트하우스'에서 영화 '밀양'을 통해 지금의 남편과 결혼하게 된 사실을 털어놨다.

전도연은 "나는 '밀양'이 아니었다면 결혼을 못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전도연은 지금의 남편과 소개팅한 뒤 지나가듯 말한 "'밀양' 촬영 하니까 밀양 한 번 놀러오세요"를 통해 데이트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도연은 "남편과 다툰 다음날, 밀양에서 내가 묵고 있던 아파트까지 찾아와 꽃다발을 들고 용서를 구하더라. 알고보니 남편의 배려를 내가 오해했던 것"이라 말하며 지금까지도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가감없이 공개했다.

한편 '게스트하우스'는 스타의 일과 사랑, 꿈 이야기를 고정된 세트 녹화 형식을 벗어나 주인공의 시선과 행동을 자연스럽게 따라가는 형태로 구성되는 리얼리티 토크쇼다. (사진=MBC '게스트하우스' 캡처)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고작 4살배기 여아 성폭행, 한 가정 파괴한 악마 '대체 어떤 벌 줘야..' 싸이 미국차 알고보니 현대 에쿠스 '한국홍보도 싸이 스타일' '19세' 수지, 과감한 착시 시스루 모아보니..'앞서간 섹시패션' 아찔 [포토엔]시크릿 전효성 '하의실종보다 더 아찔한 한뼘 핫팬츠' 배철수 음악캠프 "오늘 첫곡은 싸이의 강남스타일입니다" 소름쫙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