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눈물 "가수 활동하며 아버지와 멀어졌다" 마음고생 고백

뉴스엔 2011. 11. 23. 21: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파니가 멀어진 아버지와의 관계를 언급했다.

11월 23일 방송된 KBS 2TV '스타 인생극장-소녀시대' 3화에서는 티파니가 그간 마음고생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티파니는 한국에 들어와 가수 활동을 하며 아버지와 멀어지게 되었노라 고백했다. 티파니는 "한국에 처음 들어온 것이 8년 전 16살이었다. 한창 방황하던 시기였다. 어머니가 돌아가신지 2년 정도 되던 해였다"고 말했다.

티파니는 "방황하던 시기 나에게 즐거움을 준 것은 음악 뿐이었다"고 말하며 가수의 길을 선택하게 된 계기를 언급했다. 하지만 아버지는 티파니가 가수를 하는 데 있어 반대가 있었다고. 이에 티파니는 "사실 가수 일을 하면서 아버지와 많이 멀어졌다. 이야기를 나눈지 오래 됐다. 생각해보니 나는 아버지와 함께 있었던 시간이 정말 많이 없었다"고 말하며 참았던 눈물을 보였다.

티파니는 "여기(한국) 온 지 8년이 되어가는데.. 속상하다"고 말하며 연신 눈물을 훔쳤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티파니는 하루 12시간에 달하는 뮤지컬 연습을 하며 성실하게 가수생활을 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 호평을 받았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기자 jeewonjeong@

JYJ 현역입대 여부는? 김재중 입영연기-박유천 재검7급 박예진 지살 소동 네티즌 "간담서늘" 덕분에 돈 안들인 영화홍보 전효성 추락사고 양발 깁스 전치4주 부상 '시크릿 활동 빨간불' 김세아 가정분만 공개 이유는 뭘까? 김래원 시청자 욕하지만 김수현 극찬 "영악한 놈이라고" (인터뷰②)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