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조탈퇴 MBC 양승은 아나, 주말 뉴스데스크 앵커 임명

뉴스엔 2012. 5. 10. 09: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승은 아나운서가 주말 'MBC 뉴스데스크' 앵커로 모습을 드러낸다.

MBC는 5월 12일부터 런던 특파원과 '뉴스투데이' 앵커를 역임한 정연국 사회2부장과 주말 '뉴스투데이'를 진행해 온 양승은 아나운서를 주말 'MBC 뉴스데스크' 앵커로 임명했다.

한 주간의 이슈와 화제의 인물을 찾아가 인터뷰하는 '이슈人 스토리', 다양한 경제와 생활 정보를 담은 '머니 트렌드, 톡톡 생활정보', 스포츠와 문화계 뉴스를 전하는 코너 등 새로워진 정연국 양승은 진행의 주말 'MBC 뉴스데스크'는 주말 저녁 시청자들의 정보욕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MBC 노동조합 관계자는 5월 8일 뉴스엔에 양승은 최대현 아나운서의 노조 탈퇴 소식을 확인시켜줬다. 이 관계자는 "양승은 최대현 아나운서는 어제(7일) 노동조합에서 탈퇴했다. 양승은 아나운서는 주말 뉴스데스크에 복귀한다"고 밝혔다. (사진=주말 뉴스데스크 앵커 발탁된 양승은 아나운서, MBC 제공)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양승은 최대현 MBC노조 탈퇴, 동료 아나운서들 반응은? 고영욱 카카오톡 18歲 피해자에 어떤 내용 보냈길래.. 짝 남자7호 시모 정체, 예명 활동 힙합뮤지션 '실력 외모 올킬' 짝 남자1호 홍보논란, 보도자료 봤더니 가관 '자칭 강동원 닮은꼴' [단독] 이영애 '대장금2'로 컴백하나? 출연설 솔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