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가희 탈퇴, 애프터스쿨 리더 졸업 후 솔로전향 공식발표 본문

뉴스 본문

가희 탈퇴, 애프터스쿨 리더 졸업 후 솔로전향 공식발표

출처 뉴스엔 | 입력 2012.06.05 17:01

기사 내용

리더 가희가 애프터스쿨을 탈퇴한다.

애프터스쿨 소속사 플레디스는 6월5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애프터스쿨 제1기 멤버이자 리더인 가희의 졸업을 공식 발표했다.

가희는 6월 17일 도쿄에서 있을 애프터스쿨의 앵콜콘서트를 비롯해 9월초까지 예정돼 있는 남은 일본 스케줄을 마무리 한 후 국내에서 본격적인 솔로 활동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다. 가희는 애프터스쿨 일본 투어콘서트의 마지막이자 애프터스쿨 멤버로서의 마지막 콘서트가 될 앵콜 라이브에서 팬들을 위한 솔로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가희는 "그 동안 너무나 큰 사랑을 주신 애프터스쿨의 팬여러분과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함께 울고 웃으며 고생했던 우리 멤버들에게 너무나 감사드린다"며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솔로 앨범 준비와 연기 공부도 병행하며 더 새로운 가희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가희는 이미 데뷔전부터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가수와 걸그룹 멤버들 중 최고의 댄스실력을 지닌 멤버로 인정받았다. 또 최근에는 KBS 2TV '드림하이2'에서는 연기자로서도 큰 가능성을 보여주는 등 그 동안 애프터스쿨의 주축 멤버로 활약해왔다.

한편 가희가 졸업한 애프터스쿨은 6월 21일 싱글 5집을 발표한다. 새로 합류한 제 5기 신입생 가은의 정식 데뷔와 함께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뉴스엔 전원 기자]

전원 wonwo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