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팬들, 카라 해체 반대 100만인 서명 운동 개시

조범자 2011. 2. 25. 08: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일본 팬들이 카라의 해체를 반대하며 100만명 서명 운동을 개시했다.

'육키(ユッキィ)'라는 이름의 카라의 한 일본인 팬은 지난 18일 일본 서명 사이트인 서명TV에 '카라 절대로 해체하지 말아줘!'라는 제목으로 100만명을 목표로 한 온라인 서명 운동을 시작했다.

이 팬은 "한국의 인기 그룹 KARA가 5명으로 활동을 지속하기를 희망하는 취지를 전하는 게 주된 목적입니다"며 "이 서명으로 일본팬들의 성원이 KARA에 전해지길 바랍니다. 서명은 소속사인 DSP엔터테인먼트와 유니버설 뮤직 합동 회사에 제출할 예정입니다"고 전했다.

25일 오전 현재까지 서명에 동참한 인원이 모두 1425명. 오는 4월1일을 마감 기한으로 정해 현재 0.1%의 달성률을 보이고 있다.

일본 팬들은 이 서명운동을 자신들의 트위터로 옮겨 리트윗하며 팬들의 동참을 촉구하고 있다. 국내팬들 역시 이 사이트를 온라인으로 퍼다 나르며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한편 현재 일본에서 TV도쿄 드라마 '우라카라'를 촬영하고 있는 카라 멤버들은 이번주말까지 촬영하고 잠시 귀국한 뒤 다시 3월 초 일본으로 건너가 마지막 3회분을 촬영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

[관련기사]

카라 日 드라마 예정대로 진행..주말까지 촬영 후 귀국카라, 日 입국 때는 웃는 얼굴로 여유만만..어떤 의미?카라, 日 입국 때는 웃는 얼굴로 여유만만..어떤 의미?[포토]카라 4人 '뭉쳐야 산다'[포토]카라 4人 '뭉쳐야 산다'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