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f(x) "옥션 메인 모델 됐어요"

박대한 2011. 2. 17. 09: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박대한 기자 = 옥션(www.auction.co.kr)은 올해 메인 모델로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인기 아이돌그룹 샤이니를 새롭게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샤이니는 기존 모델이었던 f(x)와 함께 오는 3월부터 1년간 옥션 대표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샤이니는 온유, 종현, 키(key), 민호, 태민 등으로 구성된 인기 남성 5인조 그룹이다.

빅토리아, 크리스탈, 루나, 엠버, 설리로 구성된 f(x) 역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옥션의 메인 모델로 활동한다.

옥션은 샤이니와 f(x)라는 정상급 아이돌 그룹을 메인 모델로 선정함에 따라 패션과 잡화 등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남녀 성별로 인지도가 높은 그룹을 모델로 기용해 스타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10∼20대 고객층에 전략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두 그룹은 이달 중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며 온라인, 옥외광고 등을 통해 옥션의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알려나가게 된다.

pdhis959@yna.co.kr

< 뉴스의 새 시대, 연합뉴스 Live >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

< 포토 매거진 >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