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타이틀곡 GD作 '투나잇'..제 2의 '거짓말' 나올까?

2011. 2. 17. 09: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2년여만에 컴백을 알리는 그룹 빅뱅의 앨범 트랙 리스트가 공개됐다.

17일 오전 YG 블로그의 발표에 따르면 빅뱅의 이번 앨범은 리더 지드래곤(G DRAGON)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타이틀곡은 '투나잇(TONIGHT)'이다. 앞서 16일 YG 블로그에는 'BIGBANG IS BACK "TONIGHT"' 단 한줄의 문구가 게재돼 팬들의 호기심을 일으킨 바 있다.

특히 'GD & TOP' 유닛 앨범 타이틀곡이 YG 프로듀서 테디였기 때문에 이번 지드레곤의 작사, 작곡이 더욱 궁금증을 유발한다.

빅뱅을 지금의 인기로 올려놓는 데 발판이 된 '거짓말' 같은 곡이 또 다시 등장하는지에 대한 기대감도 상당하다.

빅뱅의 새 앨범 사진은 멤버 모두가 전체적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파격을 선사하는 지드래곤은 짧은 금발머리로, 대성은 한쪽 눈을 덮는 검은 머리로 변신해 성숙함을 자랑한다. 또 이른바 '은발 잔디 머리'로 시선을 끌었던 탑은 흰색 스포츠 머리로 변신했다.

빅뱅은 지난 주말 SBS '인기가요'에 승리와 지드래곤 & 탑이 출연한 것을 끝으로 모든 외부 일정을 마감하고 5명 전원이 서울 마포구 YG 사옥의 스튜디오 등에서 컴백 무대 준비에 밤낮없이 최선을 다하는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24일 미니 앨범 발표에 이어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 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빅쇼'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며, 이어 27일에는 1시간짜리 특집 SBS '빅뱅 컴백쇼(가제)'를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