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이번엔 틴탑 매트릭스춤 패러디 '깨알재미'

정병근 2011. 2. 5. 18: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정병근 기자]인기 걸그룹 시크릿이 이번엔 남자 아이돌그룹 틴탑의 매트릭스춤을 패러디했다.

시크릿은 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싱글앨범 타이틀곡 '샤이보이'를 열창하던 중 틴탑의 매트릭스춤을 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앞서 시크릿은 비스트 '숨'을 시작으로 동방신기 '왜', 샤이니 '루시퍼', 엠블랙 '스테이', 빅뱅 '거짓말' 등 국내 정상급 아이돌의 포인트 안무를 연출했다. 이는 일명 '깨알춤'이라고 불리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시크릿의 안무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그에 대한 보답으로 특별한 무대를 생각하던 중 포인트 춤을 삽입하게 됐다"며 "종종 다른 가수들이 본인의 안무를 '샤이보이' 무대에서 다뤄줄 것을 부탁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곡 '샤이보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시크릿은 최근 온라인 게임 '그랑메르'의 전속 모델로 발탁, 음악팬뿐만 아니라 게임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정병근 기자 oodless@tvreport.co.kr

김희철 '희바타 2탄' 등장, 폭소 '찐빵' 퍼레이드한혜진 언니 무영-가영씨, 미모도 마음도 '훈훈'남상미 후덕 변신 최근 모습..얼짱미모 실종?강승윤, 촌티 나는 과거사진 …시크+세련미는 어디?[기자수첩] '웃고 있는' 카라를 위한 권주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