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동방신기 최강창민, 잔근육 깜짝 공개..女心흔들

최준용 2011. 1. 14. 19: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동방신기의 멤버 최강창민이 숨겨뒀던 잔근육을 깜짝 공개했다.

동방신기는 1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앨범 타이틀 곡 '왜 (Keep Your Head Down)'를 펼쳤다.

이날 동방신기 멤버들은 탁월한 가창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멤버 최강창민은 나시티를 입고 숨겨뒀던 잔 근육을 과시하며 이날 운집한 여성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앞서 지난 주 컴백 무대서 유노윤호가 가슴근육을 과시한 것에 이어 동방신기의 남성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였다.

타이틀 곡 '왜'는 강렬하고 남성적인 매력이 특징인 노래로, 동방신기 특유의 가창력과 고난도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지난 3일 선공개된 이후 음반, 음원, 뮤직비디오 등 각종 차트를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 동방신기는 1위 경쟁 후보 아이유를 제치고 가요계 정상에 오르며 기쁨의 눈물을 글썽였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

[관련기사]

박해진, 근육질 몸매 깜짝 공개 "운동 통해 아픔 극복"[포토]규현 '내 근육 어때?'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