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유노윤호, 목감기 불구 강렬 컴백무대 '완벽'

뉴스엔 2011. 1. 7. 23: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방신기가 한층 더 강한 퍼포먼스로 컴백했다.

2인조로 재편된 동방신기는 1월 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왜'(Keep Your Head Down)와 발라드곡 '믿기 싫은 이야기' 2곡을 선보였다.

'믿기 싫은 이야기'는 동방신기의 데뷔곡 '허그'를 만들었던 작곡가 박창현의 곡이다. 동방신기는 최근 데뷔 7주년을 맞은 가수답게 한층 성숙해진 가창력으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동방신기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인트로 무대가 시작됐다. 티저 영상에서 공개했던 역동적인 안무에 이어 이번 타이틀곡 '왜'(Keep Your Head Down)가 시작됐다. 첫 라이브 무대지만 동방신기는 격한 안무에도 흔들림없는 가창력으로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분출했다.

무대를 본 팬들은 대부분 "입에서 침 흐를 것 같다", "미치겠다", "그냥 대박이다. 더 이상 말이 안 나온다", "남자인 내가 봐도 소름돋는다", "너무 좋아서 짜증날라 그런다"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동방신기를 비롯해 오피원, 퍼스트, 길학미, 원택, 김박사, Master Chang, 장희영, 피기돌스, 달샤벳, 팀, 포커즈, 오렌지 캬라멜, JOO(주), 인피니트, 씨스타, 유리상자, 티아라, 비스트 용준형&양요섭, 시크릿, 아이유 등이 출연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