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걸그룹 옆 돋보이는 소녀시대 각선미

정병근 2011. 1. 7. 16: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정병근 기자]소녀시대의 각선미가 일본 걸그룹과 비교돼 더욱 돋보였다.

소녀시대는 지난달 30일 오후 일본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TBS '제 52회 일본 레코드 대상'에 출연해 우수신인상을 수상한 뒤 특별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일본 걸그룹 스마일레이지는 최우수상을 받아 한 무대에 서게 됐다.

스마일레이지와 한 무대에 나란히 선 소녀시대는 키는 물론, 각선미에서 단연 돋보였다. 비주얼뿐만 아니라 이후 선보인 무대에서도 소녀시대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국내 걸그룹의 저력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을 본 국내 팬들은 "스마일레이지는 자기들의 콘셉트가 미각이라고 주장하던데 소시하고 비교하니까 안습" "수영 다리로 올킬이다. 소시에 비하니 일본그룹은 아동이다" 등 소녀시대의 각선미에 찬사를 보냈다.

사진 = TBS '제 52회 일본 레코드 대상' 화면캡처

정병근 기자 oodless@tvreport.co.kr

日걸그룹 옆 돋보이는 소녀시대 각선미곽현화 "수학책 제가 쓴 것 맞아요" 원고 공개MC몽 예언한 '아기무당' "배용준-재물운, A양-스캔들" 예언박칼린, 종교도 바꿀만큼 짝사랑하는 연하남…누구?김성민, 필로폰-대마초 혐의인정 "우울증-사업실패 원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