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日 오리콘 위클리 톱10 진입 '열풍'

2010. 12. 30. 08: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ZE:A)이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의 영광을 차지한 것에 이어 오리콘 위클리 차트 TOP 10위 안에 진입하며 일본 현지 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지난 21일 새 앨범을 발표한 제국의아이들의 일본어 싱글 'Love letter / My Only Wish'는 하마자키 아유미, 코부쿠로, AKB48, 아라시 등 일본 현지의 쟁쟁한 톱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오리콘 위클리 차트 9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 일본 내 제국의 아이들의 열풍을 실감케 했다.

또한 29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SBS '가요대전'에 출연한 제국의 아이들은 2010 실력파 파워루키로 선정, 틴탑과 함께 호흡을 맞춰 강렬한 댄스 배틀을 펼치며 2010년 가요계를 총결산하는 가요대전의 화려한 서막을 열었다.

제국의 아이들은 '이별 드립'을 열창, 강렬한 시선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매너로 관객을 압도하며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는 것은 물론 절도 넘치는 군무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제국의 아이들은 오는 2월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