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OST 광풍, 현빈 윗몸일으키기신 삽입곡 문의쇄도

뉴스엔 2010. 11. 22. 16: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고경민 기자]

'시크릿가든 광풍'이란 말이 나올 정도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SBS 주말극 '시크릿가든'이 4회만에 20%를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OST 또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최근 싸이월드 BGM순위 차트 1위에서 4위곡이 백지영 '그여자, 그남자', 김범수 '나타나' 포맨 '히얼 아이 엠(Here I am)' 등 '시크릿가든' OST 수록곡이 모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또 음원사이트 OST 순위의 상위권을 모두 차지하며 '시크릿가든 OST 주의보'라는 말이 나타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주 3회 방송 중 명장면으로 꼽히는 주원(현빈 분)의 윗몸일으키기신에서 애틋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흘러나온 곡과 종수(이필립 분)의 길라임(하지원 분)에 대한 절제된 마음을 나타낸 암벽등반 장면에서 흘러나온 곡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이에 대해 OST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의 관계자는 "윗몸일으키기신에 나온곡은 포맨이 부른 '이유'라는 곡이다. 종수(이필립 분)테마로 쓰인 곡은 BOIS가 부른 '상처만'이란 곡으로 오는 26일 Part 3로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고 밝혔다.한편 Part 1, Part 2에 수록된 곡으로 이뤄진 '시크릿가든' OST CD1은 24일 발매된다.

고경민 goginim@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