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측 "해체 절대 아냐..실망없는 변화있을 것"

길혜성 2010. 7. 9. 12: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길혜성 기자]

티아라의 지연, 효민, 보람, 큐리, 소연, 은정(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사진=코어콘텐츠미디어

6인 걸그룹 티아라가 팀과 관련, 조만간 대변화가 있을 것이라 공개하면서 팬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

티아라 소속사인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는 9일 오전 "티아라에게 곧 큰 변화가 생길 것"이라면서도 "하지만 이 문제에 대해 오는 23일 오전 공식발표할 것이고, 그 전엔 어떠한 이야기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공개적으로 밝혔다.

이어 "티아라 개개인의 사적인 문제를 다루는 점이 아닌 티아라 전체의 변화가 생길 것"이라고 말했다.

일부 팬들은 이 소식을 접한 직후 "해체하는 것이 아니냐" "멤버를 교체하는 것이 아니냐"라며 걱정스런 의견을 보이고 있기도 하다.

하지만 티아라 측은 "해체는 절대 없다"고 단언했다.코어콘텐츠미디어 관계자는 이날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티아라 멤버들은 그룹 활동 뿐 아니라 개인 활동도 너무나 잘 해오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멤버들 사이도 너무 좋은데 왜 해체를 하겠느냐"라며 그룹 해체는 절대 없을 것임을 강조했다.

이 관계자는 또 "이번 변화는 티아라가 한 단계 더 발전하기 위한 것"이라며 "팬들에게 결코 실망을 주지 않는 변화가 이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도 변신의 구체적 내용에 대해선 "공식발표가 있을 때까지 기다려 달라"며 말을 아꼈다.

한편 코어콘텐츠미어 측은 멤버 효민과 지연이 트위터에 최근 남긴 글과 관련, "티아라 멤버들이 너무 바쁜 스케줄 속에서 푸념을 남긴 것"이라며 "티아라에 불화설이나 위기설은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못 박았다.[관련기사]☞ 티아라, 대변화 예고..시나리오 놓고 팬들 '뒤숭숭'티아라 해체? 멤버교체?..김광수 "큰 변화 올것"티아라 효민·지연, 트위터 글에 응원메시지 '쇄도'티아라 지연, 스타뉴스 트위터 친구들과 얘기해요

스타일, 그 이상을 창조하는 신개념 패션미디어 '스타일M'

comet@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혜성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