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반, '몽환적' 앨범 자켓사진 공개

금아라 2010. 3. 29. 0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금아라 기자] 가수 에반의 정규 3집 앨범 재킷이 전격 공개됐다.

2007년 1집 '남자도 어쩔 수 없다'로 데뷔한 에반의 이번 3집 앨범은 2008년 2집 '울어도 괜찮아'에 이어 2년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내달 8일 앨범발매를 앞두고 공개된 새 앨범 'ANEW:다시' 앨범 재킷 사진에서 에반은 몽환적 느낌을 강조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특히 물속에 얼굴을 반쯤 담근 채 지그시 눈을 감고 있는 사진이 눈길을 끈다.

에반의 재킷 사진을 촬영한 해필름의 유우 감독은 "이미 에반은 지난 25일 공개한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수줍은 꽃미남 이미지를 버리고 짙은 스모키 화장을 한 채 등장, 아름다운 '안대 키스신'과 대역을 거부한 대담한 물속 수중신을 선보인바 있다. 재킷 촬영에서도 에반은 직접 모델로 나서 베일에 싸인 한 남자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냈다"고 밝혔다.

에반은 "지난해 미니 앨범을 선보이고 난 후 슬럼프에 시달렸다. 내가 해야 되는 것, 그것이 맞는 것인가 하는 점에 대해 깊은 회의를 느꼈다. 마음을 놓고 가려고 했는데, 그게 더욱 힘들게 했다"고 3집 앨범을 준비하며 겪었던 심적 고통을 겪었음을 전한 후 "마지막일 수도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죽을 각오로 노래했다"고 남다른 마음을 전했다.

에반의 3집 앨범은 신곡 6곡 등 총 9곡으로 구성됐으며 발라드풍의 음악에서 벗어나 일렉트로닉한 시도도 감행하는 등 성숙해진 에반의 음악 세계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반은 4월8일 앨범 발매를 앞두고 3집 앨범 발매와 관련 오는 4월3일 홍대 브이홀에서 쇼케이스 및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가수 에반, 사진 제공=이비엠엔터테인먼트]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