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택연 여친 깜짝 공개? 'MBC 가요대제전 깜짝 퍼포먼스'

2009. 12. 28. 10: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선영 기자]2PM 택연이 여자친구를 최초공개한다.12월 31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생방송으로 펼쳐질 'MBC 2009 가요대제전'에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최고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가요대제전에서는 그 동안에 몰랐던 가수 커플 들이 속속히 등장할 예정이다.짐승돌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2PM의 택연은 그 동안 남몰래 연애를 한 여자친구를 퍼포먼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에 다른 2PM멤버들은 택연을 위한 사랑의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라고 한다.

2009년 올 한해 가요계 최고의 세기의 커플이 될 2PM 택연의 사랑을 받는 여인은 과연 누구일지 '2009 MBC 가요대제전'에서만 최초 공개된다.

또 택연의 스캔들로 파트너를 잃은 백지영은 이승기와 함께 새로운 '내 귀에 캔디'로 달콤한 커플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줄리엣을 향한 뜨거운 구애, 김태우, 서현의 감미로운 '사랑비'까지 올 해 마지막을 장식할 최고의 커플 공연들이 펼쳐진다.

방송은 12월 31일 밤 9시 55분.배선영 sypova@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