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참' 동방신기 멜론뮤직어워드 마니아-스타상 2관왕 수상

2009. 12. 16. 2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동방신기가 2009 멜론뮤직어워드 스타상을 수상했다.동방신기는 16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린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스타상을 받았다. 동방신기는 이로써 동방신기는 마니아상에 이어 스타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한편 멤버 3인과 소속사 간의 마찰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동방신기는 이날 시상 무대에 오르지 않아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번 스타 인기상엔 2NE1 2PM 4minute 8eight 다비치 동방신기 드렁큰타이거 럼블피쉬 린 백지영 브라운아이드걸스 빅뱅 샤이니 소녀시대 손담비 슈퍼주니어 애프터스쿨 엠씨더맥스 원더걸스 이승기 이승철 카라 케이윌 휘성 에프티아일랜드 지드래곤 MC몽 아웃사이더 SG워너비 SS501 등이 후보로 올랐다.

김형우 cox109@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