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유년시절 사진 첫 공개 '깜찍'

양승준 2009. 11. 4. 09: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가수 아이비의 유년 시절 사진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깜찍하네~'가수 아이비가 유년 시절 사진을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아이비는 4일 오후 11시 케이블 채널 Mnet에서 방송되는 '아이비 백'(IVY BACK)에서 천진난만했던 어린 시절 사진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 가수 아이비의 유년 시절 사진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아이비는 동그란 눈에 통통한 볼이 귀여움을 더했다. 또 오디오에연결된 헤드폰을 쓰고 활짝 웃는 모습과 방에서 발레리나처럼 왼발을 쭉 뻗어 올리는 모습 등이 담겨 있어 보는 이를 흐뭇하게 했다.

한편, 아이비는 2년 여 만에 컴백한 것에 대해 최근 녹화에서 "다시 노래를 하게 되니 내가 살아 있다고 느껴진다"며 "그 어느 때 보다 지금이 소중하고 행복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아이비는 최근 3집 '아이 비'(I B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터치 미'로 활동하고 있다.

▲ 가수 아이비의 유년 시절 사진

▶ HOT스타 연예화보 - 모바일 SPN1008 < 1008+nate/show/ez-i ><저작권자ⓒ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