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환희와 불화설 억울해 죽을 생각까지 했다" 충격고백

2009. 10. 14. 08: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미혜 기자]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이 환희와 결별한 진짜 이유를 밝혔다.브라이언은 10월 13일 방송된 SBS '강심장'(진행 강호동 이승기)에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해케가 아니라 잠시 개별 솔로활동일 뿐이다"며 "사람들이 해체라고 말해서 서로 오해가 생겼다. 듀엣으로 낸 8집 마지막 앨범은 둘 다 서로 안보고 활동했다"고 털어놨다.

브라이언은 "환희 때문에 살면서 죽고 싶은 마음까지 있었다"며 "2년 전부터 환희와 문제가 있었다. 사람들이 둘 사이가 안 좋은 것 같다고 이상한 말을 했다. 둘이 서로 그 말만 듣고 오해가 생겨서 8집은 녹음도 따로 했다. 서로 얼굴도 안 봤다"고 말했다.

이어 브라이언은 "환희도 참다 '말 조심하고 다녀라'고 문자를 보냈더라. 나는 말을 꺼내면 큰 싸움이 될까 봐 잊을 수 있는 시간을 줬는데 오히려 골만 깊어졌다"며 "올해 1윌에 진짜 힘들었다. 친구한테 술먹고 '자살할 거다. 나 혼자 두지 마라'고 말했다더라"고 덧붙였다.

브라이언은 SBS '절친노트'를 찍으면서 환희와 다시 가까워졌다고. 브라이언은 "촬영장에서 옛날 생각을 하게 됐다"며 "환희가 먼저 '남들 말 듣지 말고 죽을 때까지 서로만 믿자'고 말했다. 그 때 진짜 속이 시원해서 기분 좋게 울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브라이언은 환희에게 "그 동안 힘들게 했으면 내가 미안하다"며 "앞으로 옆에서 지켜보고 응원도 하겠다. 환희야 사랑한다"고 영상편지를 보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강심장'에는 2NE1(투애니원) 산다라박 공민지 박봄 씨엘(CL), 인순이, 이의정, 홍석천, 카라 구하라 니콜, 낸시랭, 솔비, 브라이언, 문세윤, 주비트레인, 에픽하이 타블로, 현영, 김효진, 붐, 슈퍼주니어 이특 은혁, 유채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혜 macondo@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