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제시카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출연 '첫 연기 도전'

2009. 8. 26. 17: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소녀시대 제시카가 뮤지컬에 출연하며 연기에 도전한다.제시카는 오는 11월14일 서울 삼성동 뮤지컬 전용극장 코엑스아티움에서 막을 올리는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출연을 잠정적으로 결정지었다.

한 관계자는 8월26일 뉴스엔과 전화통화에서 "제시카가 '금발이 너무해' 출연을 잠정적으로 결정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로써 제시카는 뮤지컬 배우로 변신하며 연기에도 도전하게 됐다. 특히 제시카가 최근 '소원을 말해봐' 을 통해 금발로 활동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금발이 너무해'는 2001년 개봉한 할리우드 영화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브로드웨이 뮤지컬이다. 제시카의 상대 역으론 영화 '국가대표'에 출연한 김동욱이 나서며 가수 김종진을 비롯 전수경 추정화 등이 출연한다.

김형우 cox109@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