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키 170cm' LPG 2기, 가요계 도전장

2009. 6. 26. 12: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닷컴]

여성그룹 LPG가 팀명의 의미를 변경하고 2기를 출범했다.

소속사 찬이프로덕션은 "7월 중순 새로운 LPG가 방송 및 음반 활동을 시작한다"며 LPG 2기의 모습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2기는 기존 4인조에서 5인조로 멤버 수도 한 명 늘었다.

공개된 사진속 멤버들은 1기 멤버들 보다 더욱 세련되었으며 평균키 170cm를 자랑한다.

소속사는 "S라인 미녀들의 명맥은 유지하며 한층 강화된 실력을 갖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현재 멤버들은 막바지 녹음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중이며 만반의 준비를 거쳐 무대에서 대중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당초 8등신 미녀를 주축으로 했다는 점을 뜻하는 Long Pretty Girls의 약자였던 LPG는 새로운 느낌과 멤버들의 사랑스런 면모가 가미됐음을 뜻하는 Lovely Pretty Girls로 표기도 변경했다.

멤버들의 이름과 프로필 등은 음반 출시를 즈음해 공개된다. 1기에 못지 않은 깜짝 놀랄 프로필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소속사의 설명이다.

유명준 기자 neocross@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blog.segye.com

[Segye.com 인기뉴스]

◆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 돌연사망…전설속으로◆ 경찰 "공안사범 검거 100일 작전중"◆ 김동길 명예교수 "DJ 투신자살해야" 막말 파문◆ 옥상서… 숲속에서… 바닷가서… 야외 바비큐 100% 즐기는 법◆ 자연이 집 안으로… "나는 한옥에 산다"◆ '미셸표' 민소매 원피스, 국내서도 인기 모을까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짜로 연극ㆍ뮤지컬보기]

[☞세계일보 지면보기]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