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 "나의 구준표님은 어디쯤 계실까?"

2009. 1. 31. 18: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미혜 기자]가수 이수영이 '꽃보다 남자'를 패러디한 사진을 올렸다.이수영은 30일 오후 4시 35분께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꽃보다 여자'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올렸다.

이수영은 "얼굴은 V라인, 몸매는 S라인이라고 치고 나도 이쯤 되면 금잔디한테 안뒤진다"며 "나의 구준표님은 어디쯤 오고 계신 건지, 빨랑 오란 말이다"고 재치넘치는 글로 웃음을 줬다.

이어 이수영은 '이런 여자'라는 제목으로 코믹한 표정을 지은 사진을 올려 "내 나이 써리~~원, 이러고 있다"는 글로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우리의 웃음꽃 수영언니 사랑해용" "이 세상 어느 누구보다 더 예뻐요~ 금잔디보다 상상을 초월할 정도다"고 글을 남겼다.

(사진출처=이수영 싸이월드 미니홈피)이미혜 macondo@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