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10월 컴백..원더걸스와 정면대결

2008. 9. 14. 07: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소녀시대(위)와 원더걸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여성 아이돌 그룹의 대표 주자인 소녀시대와 원더걸스가 10월에 정면 대결을 벌인다.

'텔 미', '소 핫' 등을 히트시키며 국민 여동생으로 자리잡은 원더걸스 역시 오는 9월 말 컴백을 앞두고 있어서 10월 컴백하는 소녀시대와의 정면 대결이 불가피하다.

소녀시대 측 관계자는 "소녀시대가 10월에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아직 콘셉트는 비밀이지만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소녀시대는 지난 정규 1집 '소녀시대'와 '다시 만난 세계','키싱 유','베이비 베이비'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여자 그룹 중에 6년 만에 유일하게 10만 장 판매고를 올리는 저력을 보여줬다.

소녀시대와 원더걸스는 그 동안 미묘하게 활동 시기가 달라 직접적으로 경쟁하지 못했다. 하지만 10월 컴백을 확정한 소녀시대와 9월 말 활동을 재개하는 원더걸스의 정면 대결이 예상됨에 따라 이들의 진검 승부의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관련기사]☞ 소녀시대 터프한 '신화 변신', 그 뒤엔 에릭이..'인기가요' 500회, 소녀시대 파격변신 등 볼거리 풍성JYP "원더걸스 사진유포 의도적? 어불성설!"JYP "원더걸스 사진유포 사태파악 중,수사의뢰는 아직"원더걸스, 英언론 선정 '가장 주목해야할 그룹'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torie21@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