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워크' 김재덕, 4일 전격 현역 입대

박미애 2008. 6. 2. 16: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제이워크의 김재덕(오른쪽)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제이워크의 김재덕이 4일 전격 현역 입대한다.김재덕은 오는 4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군복무를 마치게 된다.

이번 김재덕의 군입대는 제이워크의 3집 발매를 불과 20일 가량 남겨두고 있는 시점에 내려진 결정이어서 주위를 더욱 놀라게 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앨범 활동을 위해 입대 연기를 권유했지만 본인이 가고자 하는 의지가 확고해 더 이상 설득할 수가 없었다"고 전했다.

김재덕은 소속사를 통해 "멤버인 장수원에게는 미안하지만 활동을 위해 입대를 연기하는 것이 자칫 입대 기피로 보이는 것 같아 입대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김재덕은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했으며 2000년 젝스키스 해체 후 동료 멤버였던 장수원과 제이워크라는 2인조 그룹을 2002년 결성해 활동해왔다.

▶ 관련기사 ◀

☞최홍만, 결국 병역 면제

☞김동완 "나이 서른, 데뷔10년, 그리고 군입대...이제 조금 세상이 보여"

☞[포토]내년 군입대 앞둔 이준기, '혹시 거수경례 연습?'

☞태진아 "어느덧 장성해 군입대, 아들 이루가 자랑스럽다"

☞'군입대' 이루, "대한남아로 의무 다하게 돼 기쁘다"

<저작권자ⓒ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