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유튜브 공식 채널 오픈..'휴먼드림' 새 뮤비 공개

박영웅 기자 2010. 6. 16. 08: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박영웅 기자] 서태지가 팬들과의 적극적인 의사소통에 나선다.서태지 컴퍼니 측은 16일 오후 유튜브 공식 채널을 오픈한다. 이는 보다 활발한 팬들과의 교류를 위한 것으로 이 채널을 통해 서태지와 관련된 영상, 음악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첫 번째 영상으로 새로운 버전의 '휴먼 드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밴드 멤버들의 연주를 배경으로 서태지의 노래하는 모습들로만 구성된 편집본이다.

새 뮤직비디오는 서태지 피규어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온라인에 최초로 공개하게 됐다. 지난 15일 출시와 동시에 15분만에 매진된 서태지 피규어에 이은 특별한 팬 서비스인 셈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동시 접속자가 2만명에 달해 서태지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며 "팬들은 1,500개 한정판으로 제작된 피규어를 구입하기 위해 경쟁을 펼쳤다"고 전했다.

서태지 피규어는 실제 사람의 스케일을 1/6으로 줄여 만든 작품. 신체 관절의 움직임과 의상 등이 실물과 흡사하며 서태지의 8집 활동 중 '휴먼드림'의 콘셉트에 맞춰 제작됐다.

이 관계자는 "역사적인 음악인의 피규어를 소장 및 전시하고자 하는 피규어 팬들과 항상 '서태지'와 함께 하고픈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진 = 서태지 컴퍼니 제공 hero@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