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할리우드 영화 '파이널'서 하차..왜?

전형화 입력 2010. 10. 14. 11:43 수정 2010. 10. 14. 11: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배슬기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수 배슬기가 당초 출연하기로 했던 할리우드 영화 '파이널'에서 중도하차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배경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배슬기 소속사 관계자는 "영화 제작사가 투자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 결국 하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파이널' 홈페이지 역시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부족한 예산문제로 배슬기가 출연할 수 없게 됐다"면서 "배슬기가 역할과 완벽한 조합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국 출연이 불발됐다"고 전했다. 홈페이지에는 배슬기가 맡은 역에 대한 설명도 삭제됐다.

배슬기는 당초 '파이널'에 마피아 보스의 딸이자 킬러로 출연하기로 결정하고 지난해 12월 독일 쾰른에서 티저 영상촬영까지 끝냈다. '파이널'은 로치디 구에드리아 감독이 연출하며 제넷 하인, 로렌조 렌지, 세르지오 알벨리 등 미국과 유럽 배우들이 출연해 독일과 이탈리아, 한국을 돌며 촬영할 계획이었다.

배슬기는 지난 5월 SBS '강심장'에 출연해 "영화 감독 친구가 SBS '연애편지' 팬이어서 복고댄스를 보고 나를 추천했다. 처음에는 몰래카메라인줄 알았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던 터라 아쉬움이 남게 됐다.

'파이널'측은 배슬기가 하차하면서 시나리오를 수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배슬기 "열애? 응원온 친한 친구 사이일 뿐"'오래 쉰' 배슬기 "이제 진정으로 일하고 싶어"(인터뷰)배슬기측 "성희롱 논란? 사태파악후 입장발표"배슬기, 美 영화 '파이널' 주연캐스팅

스타일, 그 이상을 창조하는 신개념 패션미디어 '스타일M'

aoi@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형화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