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권 주연 코미디 '방가방가', 개봉前 5만 관객 시사회

2010. 9. 5. 1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윤가이 기자] 최근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신상 코미디 '방가?방가! > '( 감독: 육상효 / 주연: 김인권 / 제작: (주)상상역엔터테인먼트 / 제공∙: (주)데이지엔터테인먼트 / 배급: 시너지)가 본편에 대한 자신감으로 위풍당당 5만 시사를 개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해 천만 관객을 동원한 '해운대'의 코믹 배우 김인권의 첫 주연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방가?방가!'는 개봉일이 확정되기 전인 지난 6월 말부터 서울 및 부산의 일반 관객 5,000여 명을 상대로 대규모 블라인드 시사를 진행하며 관객들의 반응을 면밀히 확인하는 과정을 거친 바 있다. 그 결과 2008년 개봉한 '과속스캔들'과 비견할 수 있을 정도로 만족도와 추천도가 높은 수치를 기록해 제작진은 이 같은 대규모의 시사를 하기로 결정 했다고.

영화 '방가?방가!'의 자신만만 대규모 시사회는 9일 일반 시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오는 14일 용산 CGV에서 언론/배급 시사와 VIP시사회를 예정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15일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는 오후 8시 이후부터 2000여명을 대상으로 한 전관시사회가 열려 많은 관객들에게 배우 김인권의 코믹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날 전관시사회에는 영화에 대한 애정이 각별한 김인권이 개인 트위터로 초대한 200명도 참석할 예정이라 뜻 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16일부터는 전국 5대 도시에서 진행하는 전국 시사, 대학생 시사 등 관객들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가는 자신감으로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들썩이는 '방가'의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할 예정이다.

오는 30일 개봉하는 영화 '방가?방가!'는 주진모, 송승헌 주연의 '무적자', 김수로, 한재석, 정재영, 신하균 등 장진 감독 사단의 영화 '퀴즈왕', 김태희, 양동근 주연의 '그랑프리', 설경구, 이정진 주연의 '해결사' 등 쟁쟁한 한국 영화들 속에서 위풍당당한 5만 시사회를 진행함으로써 본편에 대한 진정성과 자신감을 드러내며 제 2의 '과속스캔들'로 코믹영화의 뒤를 이을 수 있을 지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