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강동원, 영화 '의형제'에서 만난다

입력 2009. 3. 24. 18:32 수정 2009. 3. 24. 18: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조경이 기자] 배우 강동원과 송강호가 영화 '의형제'(가제)에 캐스팅됐다.

영화 '의형제'는 지난해 '영화는 영화다'로 데뷔한 장훈 감독의 신작으로 남파 북한 공작원과 전직 국정원 요원이 동거를 시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 지은 송강호는 극중에서 전직 국정원 요원으로 출연한다. 송강호는 장훈 감독에 대한 믿음과 시나리오의 완성도를 보고 흔쾌히 출연을 결심했다고 알려졌다.

송강호의 상대역으로 강동원이 호흡을 맞춘다. 강동원은 남파 북한 공작원으로 출연한다. 남파간첩으로 철저한 교육을 받았지만 남한에 오면서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된다.

한 영화계 관계자는 "강동원이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으며 현재 세부 계약을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의형제'는 오는 5월 크랭크인할 예정이다.

crystal@osen.co.kr

[관련기사]

▶ 김옥빈 송강호'박쥐', 파격 티저 포스터 공개

▶ 정재영 vs. 송강호, 4월 30일 스크린 빅매치

송강호, 생애 두 번째 천만관객 영화 '쏜다'

송강호, "중간에 그만 두고 싶다는 생각했다"

▶ 정우성, " 송강호이병헌에 뒤쳐지지 않아야겠다 생각"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3판 발행 ☞ 신문보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