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군 제대 후 '백야행'으로 컴백

2008. 12. 8. 18: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조경이 기자] 배우 고수(30)가 군 제대 후 차기작으로 영화 '백야행'을 선택했다.

'백야행'은 어린 시절 사랑했던 청춘 남녀가 어른들의 잘못으로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저지르게 되고 끝내 가슴 아픈 이별을 하는 상황에 직면한다. 살인을 저지른 이들은 공소시효가 완료될 때까지 서로 만나지 않기로 약속한다. 하지만 공소시효가 만료되기 전까지 이 남자는 그림자처럼 사랑하는 여자를 늘 지켜준다.

살인범을 찾으려는 형사와 그 형사의 눈을 피해 인생의 행복한 날만을 기다리는 이들, 공소시효는 만료돼가지만 형사들의 수사망도 점차 조여 온다. 이들이 꿈꾸는 행복한 미래는 과연 어떻게 펼쳐지게 될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이어진다.

손예진이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지었다. 손예진은 자신이 꿈꾸는 행복한 미래를 위해 철저하게 진실을 숨기고 주변을 이용하는 인물이다. 누구를 희생시켜서라도 얻고자 하는 바를 쟁취하려는 독기가 넘친다. 명예와 권력 그리고 부를 위해서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도 희생시킬 만큼 독한 면모를 지녔다.

고수는 어릴 때부터 사랑했던 여인을 끝까지 지켜주는 요한 역할을 맡았다. 공소시효가 만료 될 때까지 그녀에게 가까일 갈 수는 없지만 늘 그녀의 곁을 맴돌며 그녀를 지킨다.

일본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백야행'(박연선 박신우 각본, 박신우 감독, 폴룩스픽쳐스 SM픽쳐스 제작)은 일본에서 2006년 드라마로도 만들어졌다. 암울하고 파격적인 스토리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영화 '백야행'은 드라마 '얼렁뚱땅 흥신소'(2007)와 '연애시대'(2006)를 쓴 박연선 작가가 각본을 맡았다. 이로서 손예진과 박연선 작가는 드라마 '연애시대' 이후 두 번째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다.

고수는 2006년 3월 군입대 후 서울 강남구청 공원 복지과에서 공익 근무 요원으로 근무했으며 올해 4월 25일 소집해제 됐다. 손예진은 현재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에서 결혼과 연애 모두에서 자유로운 도발적인 매력의 주인아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crystal@osen.co.kr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3판 발행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