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강동원 유혹녀로 '전우치' 출연

입력 2008. 8. 30. 11:14 수정 2008. 8. 30. 11: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탤런트 김효진이 강동원이 유혹하는 매력적인 여인으로 영화 '전우치'에 출연한다.

김효진은 '타짜' 최동훈 감독이 연출하는 영화 '전우치'(제작 영화사집)에 캐스팅됐다.

'전우치'는 누명을 쓰고 그림족자에 갇힌 조선시대 도사 '전우치'가 500년 후인 현대에 봉인에서 풀려나 세상을 어지럽히는 요괴들에 맞서 싸우는 활약상을 그린 영화. '홍길동전'과 함께 대표적인 고전 영웅소설로 꼽히는 '전우치전'에서 캐릭터 모티브를 따와 현대를 주요 배경으로 재창조한 판타지 액션물이다.

김효진은 '전우치'에서 현대에 환생한 전우치(강동원 분)가 유혹하는 매력적인 여인으로 등장한다.

'전우치'의 한 제작 관계자는 30일 "김효진이 등장하는 장면이 많지는 않지만 상당히 인상적인 역일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효진은 현재 SBS '행복합니다'에 출연하고 있으며, 출연한 또 한편의 영화 '배꼽'은 올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관련기사]☞ 김정은 김효진 소유진, 2008년이 행복한 그녀들[★포토]김효진, 감동의 눈물 글썽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Copyright©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