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 정우성 이병헌 '놈놈놈', 7월17일 개봉확정

2008. 6. 12. 17: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관명 기자]

올해 최고의 기대작 중 한 편인 김지운 감독의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의 개봉일이 7월17일로 확정됐다고 제작사인 바른손, 영화사그림측이 12일 밝혔다. 배급은 CJ엔터테인먼트가 맡는다.

'놈놈놈'은 한국형 웨스턴이라는 색다른 장르로, 송강호 이병헌 정우성 세 배우 캐스팅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특히 지난 5월 칸국제영화제에서는 시사회 직후 5분여간 기립박수를 받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1930년대 만주를 배경으로 잡초 같은 생명력의 열차털이범 '태구(송강호)', 목표를 위해서는 살인도 밥 먹듯 저지를 수 있는 냉혈한 마적 두목 '창이(이병헌)', 돈 되는 건 뭐든 사냥하는 당대의 명사수이자 현상금 사냥꾼 '도원(정우성)'이 정체불명의 지도를 둘러싸고 쫓고 쫓기는 대추격전이 주 내용이다.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minji2002@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관명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