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컨트리' 스피카 보형 자작곡, 19일 정오 공개

뉴스엔 2017. 3. 17. 14: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피카 멤버 보형의 노래가 공개된다.

19일 낮 12시 핫펠트(예은)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스피카 보형의 '크로스 컨트리' OST Part.2 'Like a child'의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전망이다.

이에 제작진은 17일 보형의 '크로스컨트리' OST Part.2 'Like a child'의 예고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작사 역시 보형과 '크로스 컨트리'의 음악 감독 라언이 함께 해 진솔하고 순수한 내면의 감성을 듬뿍 담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스피카 멤버 보형의 노래가 공개된다.

최근 화제 속에 전파를 타고 있는 MBC에브리원 ‘크로스 컨트리’가 시청자에게 의미있는 프로그램으로 다가갈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여정을 통해 멤버들이 직접 노래를 만들고 불렀기 때문이다. 실제 3월 12일 ‘크로스컨트리’ OST 첫 번째 음원으로 공개된 핫펠트(예은)의 ‘Thru the sky’는 감각적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19일 낮 12시 핫펠트(예은)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스피카 보형의 ‘크로스 컨트리’ OST Part.2 ‘Like a child’의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전망이다.

이에 제작진은 17일 보형의 ‘크로스컨트리’ OST Part.2 ‘Like a child’의 예고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영상 속 보형은 자동차에 몸을 실은 채 눈부신 햇살이 비치는 캘리포니아를 달리고 있다. 그녀의 얼굴 가득한 미소와 자유로운 감성, 형언할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인 보이스 등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본 음원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Like a child’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듯 아름다운 선율과 보형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완벽한 어울림을 자랑하는 곡이다. 레인지가 넓은 사운드, 월드뮤직 성향의 이색적인 사운드가 주요한 특징으로 굴곡 있는 다이나믹으로 곡을 해석했다.

이번 곡은 보형이 직접 작곡에 참여했으며 그녀와 함께 김범수, SG워너비, B1A4, 엠씨더맥스 등과 작업한 유명 뮤지션 클래프크루(CLEF CREW) 심태현이 함께 했다. 작사 역시 보형과 ‘크로스 컨트리’의 음악 감독 라언이 함께 해 진솔하고 순수한 내면의 감성을 듬뿍 담아냈다.

무엇보다 보형의 탁월한 곡 해석력과 폭넓은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라고 할 수 있다. 보형은 이번 ‘Like a child’를 통해 기존에 들려준 폭발적이고 걸크러시한 보이스가 아닌, 깔끔하면서도 여성적인 보이스를 선보였다. 폭 넓은 장르의 곡을 소화하는 것은 물론 작사 작곡에도 탁월한 음악성을 지닌 보형의 진가가 오롯이 드러난 곡이라고 할 수 있다.

핫펠트(예은)의 ‘Thru the sky’에 이어 보형의 ‘Like a child’가 공개된다. 첫 번째 두 번째 주자 모두 훌륭한 음악성과 감성을 입증한 가운데 ‘크로스 컨트리’ OST의 3번째 주자는 누구일지, 그녀가 들려줄 노래는 또 어떤 것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후케어스, 에이비플래닛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포토엔화보]테슬라 청담동매장 오늘(17일) 오픈, 모델S 90D 내외부 찬찬히 뜯어보니[포토엔]스칼렛 요한슨 첫 내한 ‘밀착의상에 숨길 수 없는 몸매’“류현진, 구속 OK-커맨드 아직..마이너 등판 거쳐야” 평가설민석, 민족대표 33인 최초의 룸살롱-주옥경 마담 논란에 “견해일뿐 폄훼의도 없다”(전문 포함)[포토엔화보]조우종-정다은 결혼식 참석한 미모의 아나운서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