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데렐라'서도 하드캐리, 유성은 어떻게 음악예능 섭외 1순위됐나

뉴스엔 2016. 11. 18. 09: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유성은이 음악예능 프로그램 섭외 1순위로 떠오르고 있다. 11월 17일 방송된 채널A '싱데렐라'에 출연한 유성은은 가수 김정민과 함께 소울보이스로 '슬픈 언약식'을 부르며 등장했다. '싱데렐라' 이번주 주제는 남자의 외로움을 달래 줄 발라드 BEST 5였고 유성은은 Mnet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출연 당시 불렀던 이승철의 '말리꽃'을 애절한 목소리로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유성은이 음악예능 프로그램 섭외 1순위로 떠오르고 있다.

11월 17일 방송된 채널A '싱데렐라'에 출연한 유성은은 가수 김정민과 함께 소울보이스로 '슬픈 언약식'을 부르며 등장했다.

'싱데렐라' 이번주 주제는 남자의 외로움을 달래 줄 발라드 BEST 5였고 유성은은 Mnet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출연 당시 불렀던 이승철의 '말리꽃'을 애절한 목소리로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사연을 보낸 주인공에게 1위로 뽑힌 임창정의 '소주 한잔'을 헌정 곡으로 불러 출연자와 시청자 모두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셨다.

유성은은 손꼽히는 실력파 가수 중 한 명으로 KBS 2TV '불후의 명곡', KBS 2TV ‘노래싸움-승부’, tvN '노래의 탄생', Mnet '판스틸러', JTBC '힙합의 민족' 등 모든 음악예능에서 하드캐리 중이다.

유성은이 부른 '소주 한잔'은 18일 낮 12시 공개된다.(사진=채널A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나훈아 전 아내 측 “이혼판결, 감사하고 있다”케이트 업튼 “내 남친 벌랜더에 사이영상 투표 안한 기자들 해고해야”김민희 불륜설 탓? 홍상수 감독 결국 이혼하나설리, 자신감 있게 공개한 수영 영상 ‘늘씬 비키니 자태’오현경, 14세 딸 공개 “동양적 얼굴에 서구적 몸..연기자가 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