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측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 제작 돌입"

뉴스엔 2016. 1. 7.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희정 기자]

Mnet '언프리티 랩스타'가 시즌3로 돌아온다.

Mnet 관계자는 1월 7일 오전 뉴스엔에 "'언프리티 랩스타'가 시즌3 제작에 들어간다. 편성은 아직 미정"이라고 전했다.

'언프리티 랩스타'는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해 알리기 위해 기획된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출발했다. 여성 래퍼들의 활약 결과 '쇼미더머디'에 뒤지지않은 인기를 얻으며 시즌제를 순항하게 된 것. '쇼미더머니' 역시 올해 시즌5 제작 및 5월 첫 방송을 확정하고 오디션 날짜를 조율 중이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는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벌이는 실력파 여성 래퍼들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시즌1에서는 치타가 우승, 제시가 준우승 타이틀을 거머쥔 가운데 육지담, 키썸, AOA 지민 등이 화제를 모았다. 시즌2 우승자는 트루디였으며 피에스타 예지 등이 주목 받은 바 있다.

강희정 hjkang@

두 톱스타의 ‘에이즈 감염설’ 어디까지..[이슈추적]강민경 노출 비키니, 가슴 너무 커 짓눌렸네 ‘대단한 글래머’김사랑, 국보급 가슴노출..이번엔 너무벗었어 ‘초민망 드레스’승리 왜 신은성 꼬임에 넘어갔나 “계약때 집으로 불러..”(한밤)‘라디오스타’ 이태성 “싱글대디 힘들어..부모님이 아이 봐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