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김현중 父 "최 씨 모녀 고소, 계획된 행동"

김명석 입력 2015. 12. 23. 23: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명석 기자] 김현중의 아버지가 최씨 측에 새로운 의혹을 제기했다.

23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친자 감정 결과 확인을 통해 새로운 국면을 맞은 김현중과 전 여자 친구 최 씨 간의 진실 공방이 전파를 탔다.

김현중의 아버지는 한밤 측과 만나 새로운 의혹을 제기했다. 2014년 7월 13일에 최 씨와 최 씨의 어머니가 나눈 문자라며 그 내용을 공개한 것.

문자에는 “에이 그러지마. 느긋하게 감싸주듯 겉과 속 따로 해야 해. 기분대로 하면 돌아오는 게 손해야. 그러지마. 참고 참고 우려먹을 생각이나 해야 해”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고, 이에 김현중의 아버지는 “고소는 8월에 했는데, 이미 최 씨는 미리 준비를 하고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최 씨 측 법률대리인은 “저희가 제출했던 문자 중에서 일부를 발췌한 것이다. 근데 앞뒤맥락을 보면 절대 그렇지 않다. 나머지 부분들도 수많았던 대화들을 다 보면 ‘절대 그런 사실이 아니다’라는 게 밝혀지기 때문에 저희로서는 차라리 공개토론을 통해서 누가 잘못인지 확인하는 게 제일 좋다”고 밝혔다.

김명석 기자 newsteam@tvreport.co.kr/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1천만원고료 제1회 TV리뷰 어워즈 개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