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공개' 안재욱 아내 최현주, 日 뮤지컬계 사로잡은 신데렐라
'명단공개' 안재욱 아내 최현주의 '스펙'이 공개됐다.
안재욱이 11월 9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의 슈퍼 능력자 아내를 둔 스타들 순위에서 7위에 올랐다.
안재욱은 올해 6월 9살 연하의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결혼식을 올리고 노총각 딱지를 뗐다. 최현주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두 도시 이야기'에서 주연을 맡았던 실력파 뮤지컬 배우다. 최현주는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으며, 일본에서 명성이 높은 극단 사계에 합격해 '오페라의 유령' 여주인공을 맡기도 했다.
지난 2013년 지주막하출혈로 큰 수술을 받았던 안재욱은 혹여 처갓집에서 결혼을 반대할까 걱정했다고. 그러나 아내는 안재욱에게 '날 사랑한 이후로 아프지 않으면 됐지'라고 했다. 이에 열애 5개월 만에 웨딩마치를 울리고 부부가 됐다.
한편 이날 '명단공개'는 특별한 아내를 만난 스타들을 공개했다. (사진=tvN '명단공개'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방송인A, 女종업원 옷벗기고 엉덩이 사인장면 충격 포착 ‘맹비난’ ▶女아나운서 “현지관리 수십년 능욕, 임신 중에도..” 충격폭로 ▶나인뮤지스 경리, 호피 브래지어만 달랑 ‘부끄러움도 없이’ 충격 ▶‘개콘’ 새코너 ‘헐’ 나타샤 김나희, 금발에 8등신 몸매까지 파격비주얼 ▶‘마리텔’ 이말년 “현재 연봉 억대, 원랜 처참했다” 솔직고백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