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예비아빠' 된 안재욱 어떨까, '힐링캠프' 녹화중

뉴스엔 2015. 10. 21. 21: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윤효정 기자]

예비아빠 안재욱이 '힐링캠프'를 찾았다.

안재욱은 10월 21일 서울 상암동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500인 소통토크쇼 SBS '힐링캠프-500인'(이하 힐링캠프) '신혼부부 특집'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안재욱과 '힐링캠프'의 인연은 깊다. 2012년 10월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 것에 이어 2014년 6월에는 절친 김민종 김보성과 함께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세번째 출연이지만 이번 '힐링캠프'에서는 안재욱의 새로운 면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올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한 '예비아빠' 그리고 '남편' 안재욱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 안재욱은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최현주와 지난 6월 1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곧바로 임신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안재욱은 지난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한국과 중화권 국가에서 활약하며 '원조 한류스타'로 이름을 빛냈다. 안재욱이 출연하는 '힐링캠프'는 오는 26일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뉴스엔DB, 카마스튜디오 제공)

윤효정 ichi12@

오정연 최송현 아찔 몸매대결, 아나운서때는 미처 몰라봤던 비키니 자태톱가수A “20대 후배 女가수 능욕하겠다” 미친발언 왜?추자현 몸값 한번에 1억원, 드라마는 최소 45억원 수입 ‘경악’‘복면가왕’ 전봉진 “복면 벗을 때 비호감 소리 들을까봐 걱정”(두데)‘그놈이다’ 이유영 “파격 노출에 빙의? 일부러 고른것 아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